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5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5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12.10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차 각성, 신규 영지 ‘혼돈의 디온’, 신규 서버 ‘마프르’ 업데이트
- 신 서버 마프르에서 시작하면 각종 혜택 제공
- 5주년 기념해 ‘변신체 복구권’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3차 각성 신규 영지 혼돈의 디온신규 서버 마프르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3차 각성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배틀 마스터리 확장, 스킬 연계, 스킬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게 돼, 캐릭터의 전투 스타일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

먼저 배틀 마스터리는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효과를 얻는 시스템으로, 2차 전직을 완료하면 최초 사용이 가능하다. 3차 각성에는 배틀 마스터리 스킬 최대 레벨이 1에서 3으로 올라가며, 원하는 스킬을 한층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스킬 연계는 특정 스킬 사용하고 연속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2종의 연계 스킬 중 하나를 택하면 배틀 마스터리 최종 액티브 스킬 사용 후 연속 스킬로 사용할 수 있다. , 배틀마스터리에서 업그레이드 트리를 사용하면, 특정 스킬이 업그레이드된 스킬로 변경된다.

신규 영지 혼돈의 디온목초지’, ‘봉우리’, ‘정규의 땅으로 구성되며, 새로운 정예던전 카이저 연구소 상층과 하층을 포함하고 있다. 신규 영지 추가로, 최고 레벨은 560에서 600으로 확장됐다.

신규 서버 마프르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50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고, 560레벨까지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는 성장 부스팅 시스템이 제공된다. , 넷마블은 사냥 타입에 따른 LR 등급 무기 5, UR 등급 방어구를 지급하고, 34SR 등급 아가시온과 각종 펫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서버 이용자는 매일 혜택 3종을 받고, 14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서비스 5주년을 맞아, 공식포럼을 통해 변신체 복구권쿠폰을 공개한다. 해당 쿠폰은 파괴된 변신체를 등급이나 종류 관계없이 가장 높은 강화도 기준으로 1종을 택해 복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오는 1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게임 업적을 완료하면 추억의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5주년 추억 남기기이벤트도 열린다. 획득한 추억의 조각을 기부하면, 기부한 숫자만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이벤트다. 개인 보상으로는 듀얼 클래스 초기화권’, ‘레드다이아 5,000등을 증정하고, 전체 이용자 기부량에 따라 ‘LR 레이븐소울 변신체’, ‘SR등급 희귀 아가시온 소환상자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리니지2 레볼루션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간 5주년 기념 영상 조회수가 15,000회를 넘기면 변신체 강화주문서 300, 좋아요 200개를 달성하면 소환상자 뽑기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