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블루투스 사운드바 스피커 ‘BA-MK39’ 출시
상태바
브리츠, 블루투스 사운드바 스피커 ‘BA-MK39’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12.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격10W / 블루투스5.0 / LED이펙트 / 페브릭그릴 / USB전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대표: 이경재)가 블루투스 사운드바 ‘BA-MK39’를 새롭게 선보인다.

브리츠 ‘BA-MK39’는 정격 10W 고출력과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해 섬세하고 강력한 사운드와 양끝 하단 LED 이펙트 기능을 통해 은은한 시각적 효과를 선사한다. PC 연결은 물론 5.0 블루투스 칩셋으로 스마트 기기의 음원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감상이 가능하며 30인치 급 디스플레이와 조화를 이루는 바 타입 디자인에 유선형 라인을 입혀 더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정면에는 3.5mm 타입 및 7.1 USB 헤드셋을 연결할 수 있는 듀얼 포트 설계로 폭넓고 간편한 연결을 지원하여 게이머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직관적으로 조작 가능한 컨트롤러를 채용하여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며 USB 전원 채택으로 간편히 PCUSB 포트(또는 USB 어댑터/별매)에 연결이 가능하다.

북유럽 감성을 담은 패브릭 소재 마감으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벽걸이용 마운트를 제공하여 인테리어 효과를 보다 깔끔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브리츠는 ‘BA-MK39’ 구매자대상 포토후기 사은품으로 ‘BA-MK39 구매 시 BZ-D20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쓱닷컴, 롯데온,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MK39’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내용을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