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통해 최대 82% 할인
상태바
에누리 가격비교,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통해 최대 82% 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12.0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최대 82% 할인 타임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에누리 앱을 통해 선물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가앤쿡 스테이크 한상 교환권, 투썸플레이스 리얼 생크림 2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총 65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에누리 가격비교 웹과 앱으로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내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보따리 찾기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할리스 고흥유자차를 제공하고 이를 제외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e머니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엔 최대 82%까지 할인된 크리스마스 선물 타임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8일 샤오미 미밴드6 한글판 ▲15일 듀플렉스 초음파가습기 DP-9990UH ▲22일 투썸플레이스TWG 로얄 밀크티 쉬폰 ▲29일 프레시지 밀푀유나베를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에누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분들과 마음을 나누는 기회를 만들고자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최저가 혜택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