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해피 케이오스’ DLC 개별 출시
상태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해피 케이오스’ DLC 개별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12.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 5, PlayStation 4, PC(Steam)에서 절찬 판매 중인 길티기어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신규 캐릭터, ‘해피 케이오스DLC 단품 판매가 3일부터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신규 참전 캐릭터 해피 케이오스’ DLC 판매 시작!

3일부터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신규 참전 캐릭터, ‘해피 케이오스DLC가 단품 판매된다. DLC 단품의 경우 8,8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출시 예정인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추가 콘텐츠 등이 포함된 ‘GGST 시즌 패스 1’33,000원으로 현재 판매 중이다.

해피 케이오스는 권총을 구사해, 다양한 상황에서 공격할 수 있는 사격으로 상대를 농락하는 테크니컬 캐릭터이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해피 케이오스의 한국어 더빙 참전 트레일러 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타터 가이드 또한 공개 중이다.

 

‘GGST 시즌 패스 1’ 안내

가격: 33,000
제품 구성
출시 후 추가되는 캐릭터 5

출시 후 추가되는 ‘2종의 배틀 스테이지
추가 컬러 팩
어나더 스토리

본 추가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별도로 판매 중인 제품판이 필요하다. , 최신 패치 적용이 필요한 경우에는 업데이트 후 이용해야 한다.

20명 캐릭터 중, 추후 추가되는 5명 캐릭터의 추가 컬러는 해당 캐릭터가 추가되면 사용할 수 있다.

20명 캐릭터 중, 추후 추가되는 5명 캐릭터의 추가 컬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각 추가 캐릭터의 사용권이 필요하다.

해당 상품에는 단품 및 다른 세트 상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다.

어나더 스토리는 시즌 패스에만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이며, 단품으로는 판매하지 않는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