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크리스마스 맞이 'AL700 PC 케이스' 실크인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앱코, 크리스마스 맞이 'AL700 PC 케이스' 실크인쇄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12.0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오광근)의 프리미엄 케이스 브랜드 수트마스터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AL700 케이스 강화유리 실크인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AL700 케이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에서 진행된다. 응모를 통해 당첨된 10명의 소비자는 본인이 원하는 폰트와 글귀를 측면 강화유리에 인쇄해 장착함으로써 각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수트마스터 AL700 케이스는 각별한 고급스러움을 목표로 탄생한 케이스다. 전면부에 일반적인 메쉬 패널이 아닌 알루미늄+메쉬 패널과 접촉식으로 연결되는 LED 조명을 장착하고 있으며, 좌/우 측면 강화유리로 케이스 내부를 은은하게 비춰 각별한 디자인 감성을 제공한다. 특히, 메인보드 장착부 옆 선 정리 덮개를 통해 깔끔하게 내부를 정리할 수 있어 더욱 정돈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가격대에 걸맞은 평균 1.1t 두께의 묵직한 섀시와 USB Type-C, 그래픽카드 지지대 등 고급 케이스에 어울리는 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전면과 상단, 하단 탈착식 먼지필터를 통해 편의성도 강조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AL700 케이스를 구매하고 구매 내역을 첨부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