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 수상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2.0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한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2021년을 마무리하는 이번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77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이중 2021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블루투스 이어폰’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FlipTWS7

 

브리츠 FilpTWS7은 스마트한 액티비티 라이프를 위한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블랙과 실버 조합의 모던한 디자인에 프리미엄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선 이어폰으로 탄생했다. 6mm 고성능 유닛을 채용해 한층 풍부하고 강력한 중저음과 선명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블루투스 5.0 칩셋으로 무선 연결 또한 안정적이다. 

또한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IPX5 등급 생활 방수 기능을 지원해 물이 튀는 야외 스포츠 활동 시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유선 충전뿐 아니라 무선 충전도 지원해 사용이 보다 편리해졌다.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최대 20시간 사용 가능하며, 터치 제어 기능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