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무선 게이밍 마우스 'CM91W' 사전 예약 할인 진행
상태바
콕스, 무선 게이밍 마우스 'CM91W' 사전 예약 할인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1.2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M91W 유무선 게이밍 마우스(이하 CM91W)의 할인 소식을 전했다.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CM91W 무선 마우스를 할인가 2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오는 1일까지 사전 예약 후 일괄 발송된다.

CM91W는 2.4GHz 무선과 USB Type-C 유선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무선 마우스로, 일반적인 게이밍 마우스와 달리 따뜻한 색감의 화이트와 베이지 조합으로 디자인을 차별화해 게임과 오피스 환경 등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

측면에는 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 버튼을, 상단에는 7단계 DPI 조절 버튼을 탑재해 800부터 5,000 DPI까지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에서 10,000DPI까지 설정할 수 있다. 하단에는 마우스 전원 및 RGB LED 효과 ON/OFF 버튼이 있어 배터리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스위치는 5천만회의 클릭 내구성과 부드러운 탄력감을 지닌 OMRON 스위치를 채택했으며, PixArt PMW3325 센서를 탑재해 최대 20G 가속에서 초당 100 IPS의 속도를 구사한다.

콕스 관계자는 “책상 위를 꾸미는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의 준말)를 중요하게 여기는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를 고려해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