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캣(ROCCAT), 벌칸(VULCAN) TKL 프로 화이트 출시
상태바
로캣(ROCCAT), 벌칸(VULCAN) TKL 프로 화이트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11.2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로캣(ROCCAT)은 '벌칸 TKL 프로(VULCAN TKL PRO)'의 화이트 색상인 '벌칸 TKL 프로 화이트(VULCAN TKL PRO WH)'를 한국 공식 수입사인 민트탭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캣은 광축의 장점에 기계식 감성을 담아 벌칸 TKL 프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지 1년여만에 로캣 만의 화이트 감성을 살린 벌칸 TKL 프로 화이트 출시로 게이머들의 선택폭을 한층 더 넓혔다.

벌칸 프로 라인은 '타이탄 옵티컬 스위치(Titan Optical Switch)'를 통해 훨씬 더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나며, 복원력이 좋은 키보드를 제공한다. 타이탄 옵티컬 스위치는 일반 기계식 스위치의 물리적 접촉을 광학 스위치에 의해 차단되는 광학 빔으로 대체한다. 이는 더 빠르고 반응성이 높으며, (광학 스위치가 있는 0.2ms 대 고전적인 기계 스위치의 경우 8ms) 녹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여 1억회 키 스트로크의 수명 주기로 늘리는 효과가 있다.

텐키리스 폼 팩터 키보드로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레이어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했고, 숫자 패드 없이 키보드의 크기를 줄여 더욱 가볍고 더욱 넓게 마우스가 움직이는 공간을 확보하였다. 탈착식 USB Type-C 케이블과 함께 제공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낮은 키 캡으로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하고, 로캣의 생생하고 영롱한 AIMO RGB 조명과 화이트 색상의 완벽한 조합으로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벌칸 TKL 프로 화이트는 24일부터 ROCCAT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ROCCAT 코리아)를 통해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더불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