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스트리머를 위한 스트리밍 장비 3종 출시
상태바
레이저, 스트리머를 위한 스트리밍 장비 3종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11.2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레이저(RAZER)가 전문 스트리머를 위한 마이크 'Razer Seiren V2 Pro'와 스트리밍 입문 마이크 'Razer Seiren V2 X', 웹캠 'Razer Kiyo X'를 출시했다.

새롭게 탄생한 Razer Seiren V2 Pro와 Razer Seiren V2 X 마이크는 하이 패스 필터와 아날로그 게인 리미터를 통해 원하는 오디오만 녹음할 수 있고, 실수로 부딪치는 소리나 배경 소음 등을 자연스럽게 필터링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Razer Seiren V2 Pro는 카디오이드 지향성 픽업 패턴을 사용하는 30mm 다이내믹 마이크로, 같은 급 최고 수준의 풍부하고 강력한 음성을 만들어 스트리머가 라디오 DJ와 같은 품질의 톤으로 깊이 있는 음성을 강조한다.

Razer Seiren V2 X는 Razer의 상징적인 콘덴서 마이크 시스템을 더 개선해 정확하고, 선명한 음성을 제공한다. 또 음성을 더 뛰어나게 분리하는 슈퍼카디오이드 지향성 픽업 패턴을 적용해 콘텐츠 시청자에게 잡음 없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Razer Kiyo X 웹캠은 경쟁력 있는 가격을 확보해 스트리밍 시장에 새롭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다. 1080p 30FPS 또는 720p 60FPS의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해 사용 환경에 맞게 설정한 뒤 사용할 수 있다.

Razer Kiyo X는 어댑티브 라이트 센서를 탑재해 어떤 조명에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영상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오토포커스 기능으로 흔들리지 않고 선명한 영상을 송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