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강화유리 모니터 받침대 2종 출시
상태바
콕스, 강화유리 모니터 받침대 2종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1.2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브랜드 콕스가 모니터 받침대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한 모니터 스탠드는 싱글 사이즈의 'CMS10S', 듀얼 사이즈의 'CMS10D' 2종이다. 강화유리 소재와 블록형 다리로 독특함을 살리되 블랙 컬러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특히 강화유리는 일반 유리와 비교해 내열성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5배 강하며, 최대 20kg 하중을 지지하도록 안전하게 제작됐다. 유리 표면은 안티 스크래치 패턴으로 마감하여 흠집이 잘 나지 않고 오랜 기간 사용해도 깔끔함을 유지한다.

블록형 다리는 최소 35mm부터 최대 125mm까지 4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해 환경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하단에 논슬립 패드를 적용해 미끄럼과 책상 표면 스크래치 방지에도 탁월하다.

콕스 관계자는 “모니터 스탠드 하나로 거북목 방지 효과와 간편한 데스크테리어 효과 모두 누리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컴퓨터 사용 환경이 편리해지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MS10S 싱글 모니터 받침대는 15,900원, CMS10D 듀얼 모니터 받침대는 25,900원에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