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PNY XLR8 RGB Gaming EPIC-X Pink Limited Edition 4종 출시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PNY XLR8 RGB Gaming EPIC-X Pink Limited Edition 4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11.1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PNY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에서는 국내에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PNY XLR8 RGB Gaming EPIC-X Pink Limited Edition 메모리 4종을 공식 출시하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PNY 핑크 메모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인 만큼 국내에 극-소량 입고된다. 해당 제품은 Pink 테마로 PC구성을 하는 유저들을 타겟으로 특별히 선보이는 제품으로 북미 및 해외 유저들에게도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 메모리는 Storage, Memory 전문 제조 브랜드 PNY에서 생산되는 퍼포먼스 RGB 메모리 제품이다. 본 제품은 'EPIC-X RGB'라는 RGB 유틸리티로 기가바이트 RGB Fusion 2.0, 애즈락 POLYCHROME RGB, MSI Mystic Light SYNC, 그리고 ASUS AURA SYNC까지 모두 연동이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또한, 정식 JEDEC 규격을 준수한 제품이며, 메모리 생산 전, 출고 전 모두 100% 전수 검사를 실시함으로써 불량률을 최소화 하였다. 해당 제품은 하이닉스 모듈을 기반으로 설계된 메모리이며, 삼성 메모리와도 혼용 사용해도 뛰어난 호환성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