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안드로이드 11 TV 대형인치 신제품 출시 기념 쇼핑라이브 진행 및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더함, 안드로이드 11 TV 대형인치 신제품 출시 기념 쇼핑라이브 진행 및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11.03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이 안드로이드 OS 11 TV 신제품의 대형 인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1월 9일 오후 7시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1차 예약판매를 완판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받았던 신제품 '우버 AMG'의 대형 모델이 소개되어, 더 큰 화면의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객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은 더함의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신제품의 대형 모델들은 물론이고, 다양한 혜택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기에 꼭 주목해봐야 한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중, 65인치부터 85인치까지 대형 모델들을 사전 예약구매 하는 경우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는 데다가 소식 알림 시 3%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되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N포인트 최대 7% 추가 적립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한 고객을 추첨하여 N페이 10만원 권을 지급하고,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쓴다면 최대 37만원 상당의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26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상 고객이 원하는 방향에 귀 기울이며 꾸준히 변화해온 더함은 '눈에 보이는 것, 그 이상을 더함'이라는 모토로 돌비 비전 지원 및, 중소기업 최초 안드로이드 OS 11 탑재 신제품 TV를 출시하여 소비자에게 더 만족스러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하여 노력해 온 만큼,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도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함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앞서 소식 공유 이벤트 및 찜하기 이벤트 등의 사전 행사가 진행된다. 사전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있으며 스마트스토어 찜하기 행사는 네이버페이와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함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