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써멀테이크 Core P6 강화유리 PC케이스 국내 출시
상태바
아스크텍, 써멀테이크 Core P6 강화유리 PC케이스 국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10.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써멀테이크의 독점 유통사인 아스크텍은 오픈형 프레임 타입 혹은 밀폐형 타입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변환할 수 있는 '써멀테이크 Core P6 강화유리' PC케이스를 출시했다.  

기존 Core 시리즈 모델에서 새롭게 제작한 Core P6 강화유리 PC케이스는 4mm 두께의 강화유리가 제공되며 전면 및 상단 강화유리 패널을 제거하면 밀폐형 프레임 케이스에서 오픈형 프레임 케이스로 변환할 수 있다. 

회전식 PCIe 슬롯 구성으로 그래픽카드 수직 및 수평 장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그래픽카드를 3가지 고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L자형 브라켓으로 그래픽카드의 모양 및 형태에 따라 브라켓 장착위치를 변경할 수 있다. 

써멀테이크 Core P6 강화유리 PC케이스는 넓은 환경의 시스템 구성을 지원한다. CPU 쿨러 높이 최대 180mm, 그래픽카드 최대 길이 458mm, 메인보드 12”x10.5”(CEB), 파워 최대 길이 200mm, SSD 최대 8개 및 HDD 최대 4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상단, 하단 및 사이드 패널에는 원활한 공기 흡입을 위해 메쉬 먼지 필터가 제공된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써멀테이크 Core P 시리즈는 지금까지도 오픈형 케이스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써멀테이크는 컴퓨터용 케이스, 파워 및 냉각장치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는 독특한 튜닝 케이스를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