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DLSS 및 레이 트레이싱 지원하는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 공개
상태바
엔비디아,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DLSS 및 레이 트레이싱 지원하는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10.2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엔비디아(CEO: 젠슨 황)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Marvel’s Guardians of the Galaxy)‘에 엔비디아 DLSS 및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을 지원하는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공개했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스타로드와 개성 넘치는 동료들이 이끄는 1인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이번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독보적인 경험을 선보인다. 해당 타이틀 외에도 최신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12개의 타이틀에 대한 데이 제로(day-0) 최적화 및 6개의 지싱크(G-SYNC) 호환 게이밍 모니터, 6개의 새로운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옵티멀 플레이어블 세팅(OPS) 관련 다양한 지원사항을 포함한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지포스 RTX PC에 독보적인 게이밍 경험 제공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PC에서 실행할 경우 높은 수준의 디테일과 뛰어난 프레임 속도 및 최대 8K HDR로 게이밍을 즐길 수 있으며 넓은 시야와 멀티 모니터 및 가변 재생률(VRR)을 지원하는 지싱크 기술을 비롯해 PC만이 제공하는 모든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레이 트레이싱 적용 투명 및 불투명 리플렉션(reflection)으로 그래픽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렸으며, 엔비디아 DLSS를 통해 최대 2배 향상된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해당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지포스 RTX 게이머들은 스타로드의 슬릭로드 아웃핏(Sleek-Lord Outfit)을 지포스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되는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권장 사양은 다음과 같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권장 사양>

 

시벌리(Chivalry) 2,
엔비디아 DLSS 적용해 RTX 게이머 위한 4K 해상도 및 최대 설정 지원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지포스 게이머를 위해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는 전달체제로 사용되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톤 배너 스튜디오(Torn Banner Studios)64인용 PvP 핵앤슬래시 멀티플레이어 타이틀인 시벌리 2’에 엔비디아 DLSS를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벌리 2RTX 게이머들은 엔비디아 DLSS를 통해 최대 45% 향상된 성능과 더불어, 4K 해상도 및 최대 설정으로 초당 60프레임 이상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게 됐다.

<시벌리 2의 DLSS 성능>

더욱 자세한 내용은 시벌리 2’의 최신 엔비디아 DLSS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적인 게임 레디 드라이버 업그레이드 사항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위한 엔비디아의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이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선보인다.

 

데이 제로 최적화 지원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Age of Empires) 4
-
배틀필드(Battlefield) 2042 얼리 액세스
- 콜 오브 듀티: 뱅가드(Call of Duty: Vanguard)

- 시벌리 2
- 둠 이터널(DOOM Eternal)
- 엘더스크롤 온라인(The Elder Scrolls Online)
- 포르자 호라이즌 5(Forza Horizon) 5
- GTA 트릴로지 데피니티브 에디션(Grand Theft Auto: The Trilogy The Definitive Edition)
-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Jurassic World Evolution) 2
- 라이더스 리퍼블릭(Riders Republic)

 

6개의 새로운 게임에 대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옵티멀 세팅 추가

- 크라이시스(Crysis) 2 리마스터
- 크라이시스 3 리마스터
- 가스 스테이션 시뮬레이터(Gas Station Simulator)
-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천녀유혼(Qian Nv You Hun)

- 소드 앤 페어리(Sword and Fairy) 7

 

6개의 새로운 지싱크 호환 게임 모니터 지원

- AOC 24G2W1G4
- AOC AG274QS3R1B+
- 에이수스(ASUS) ROG XG27AQM
- 에이수스 VG32AQ1LA
- 에이수스 XG249CM
- MSI MPG321QRF-QD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

엔비디아 엔지니어는 마지막까지 작업을 통해 최적의 성능과 게임 플레이 최적화를 지원하여 지포스(GeForce) 게이머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에서 WHQL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