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최적의 방송 녹음 환경 구성하는 '마이크·붐 암 스탠드' 할인 소식 알려
상태바
콕스, 최적의 방송 녹음 환경 구성하는 '마이크·붐 암 스탠드' 할인 소식 알려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0.2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마이크 및 붐 암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붐 암 2종과 마이크 3종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CBM01은 스튜디오 레벨의 고감도 콘덴서 마이크로, 전방의 음원을 섬세하게 묘사하며 측면과 후방의 음원을 배제하는 단일지향성 마이크이다. 그중에서도 정면 지향성이 극대화된 하이퍼 카디오이드(Hyper-cardioid)로 더욱 세밀한 핀포인트 녹음이 가능하다.

또한 25mm 대형 다이어프램으로 뛰어난 수음 능력을 자랑하며, 노이즈가 적고 보다 선명하게 소리를 전달한다. 뛰어난 확장성으로 팬텀 파워, 오디오 인터페이스, 오디오 믹서 등에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CBM02는 메탈 스탠드가 기본으로 장착된 콘덴서 마이크로, USB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고감도 14mm 다이어프램 및 단일 지향성 마이크로 1인 방송에 최적화됐으며, 하단에는 마이크 온오프 버튼을 탑재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CBM03은 전문음향 장비 클래스로, 3개의 캡슐과 14mm의 다이어프램을 통해 원본 소스에 가장 가까운 소리를 담아낸다. 전면에는 음소거 및 볼륨 조절, 후면에는 패턴 변경 및 GAIN 조절 노브가 장착됐다. 패턴은 스테레오, 무지향성, 단일지향성, 쌍지향성(양지향성) 4가지 수음 모드로 변경할 수 있어 최적의 레코딩 환경을 구현한다. 

기본 장착된 스탠드는 메탈로 제작돼 안정감 있게 마이크를 지탱하며 진동을 방지한다. 또한 별도 설정 없이 USB 포트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3.5mm 오디오 단자를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