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네이버 멤버십데이 최대 15%...1만원 추가 적립 10월 25일(월) 코인비엠에스 진행
상태바
삼성 노트북, 네이버 멤버십데이 최대 15%...1만원 추가 적립 10월 25일(월) 코인비엠에스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10.2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 노트북 온라인 공식 파트너 코인비엠에스는 삼성 인기 노트북 구매 찬스, 삼성 갤럭시북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데이기획전을 1025() 단 하루 코인비엠에스 네이버스토어를 통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인비엠에스 네이버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구매 시 최종 결제 금액의 1% 적립과 구매 확정 시 7% 적립, 네이버 멤버십 최대 2만 포인트 지급, 신한카드 간편 결제 구매 시 추가 적립 7%까지 최대 15%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무이자 할부 혜택은 최대 12개월까지이다. 또한, 이날 플러스 멤버십 1만원 특별 네이버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인텔의 최신 11세대 코어 i7 CPU 타이거레이크와 아이리스 Xe 그래픽카드 탑재로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SSD 듀얼 스토리지로 넉넉한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대표 모델 가성비 좋은 갤럭시북 NT750XDZ-A71A’이다.

또한, 윈도우 10이 기본 설치되어 바로 사용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과 SSDHDD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듀얼스토리지를 지원하여 빠른 부팅 속도와 대용량 저장 공간으로 효율성이 좋은 삼성 노트북 플러스2 NT550XDA-K78AW’이다.

코인비엠에스 관계자는 “1025() 단 하루 진행되는 삼성 갤럭시북 네이버 플러스멤버십데이기획전에서 구매하면 최대 15% 네이버 포인트 적립 및 멤버십 추가 적립까지 다양한 추가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며 삼성전자 노트북 신제품을 보다 실속있는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 및 구매는 코인비엠에스 네이버스토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