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키보드·마우스 세트 대량 구매 시 '비토닉 E02' 무선 이어폰 증정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키보드·마우스 세트 대량 구매 시 '비토닉 E02' 무선 이어폰 증정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10.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업무 능률을 높이는 오피스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박스 단위로 구매 시 비토닉 E02 무선 이어폰(이하 E02)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컴퓨존에서 단독 진행되는 행사로 행사 진행 품목은 ▲무선 KM60 Combo ▲무선 WKM160 ▲무선 WKM810 블랙 ▲무선 WKM810 브라운 ▲무선 WKM900 무소음 ▲무선 KM150&키스킨 ▲유선 KM250&키스킨 ▲유선 KM-A4P ▲유선 KM-A4U ▲유선 KM-A5PS&키스킨 등 총 10종이다. 각 세트 제품은 한 박스 당 10개입, 또는 20개입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은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구성으로 세트 당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이며, 멤브레인 방식을 적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키감을 느낄 수 있다. 키캡은 쉽게 지워지지 않는 SILK-UV 코팅으로 내구성을 높였다. 마우스는 1,000DPI 옵티컬 광센서로 빠른 작업 속도를 제공하며, 양손잡이를 위한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한편,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은 딜러 및 대량 구매 회원을 위한 전용 ‘딜러몰’을 운영하고 있다. 딜러몰에서는 딜러 회원을 위한 맞춤 제품을 보여주는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상품을 구매할 예정이 있는 딜러는 딜러몰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앱코도 이번 딜러몰 판매를 통해 비토닉 E02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