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용 게이밍 헤드셋 'Razer Kaira X' 출시
상태바
레이저,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용 게이밍 헤드셋 'Razer Kaira X'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10.1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유선 3.5mm 플랫폼으로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 PC 등 폭넓은 호환성을 갖춘 게이밍 헤드셋 'Razer Kaira X'를 출시했다.

Razer Kaira X 시리즈는 'Razer Kaira X for Xbox'와 'Razer Kaira X for PlayStation'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으며 각 콘솔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색상으로 디자인의 일체감과 완성도를 높였다.

Razer Kaira X 시리즈는 Razer TriForce 50mm 드라이버를 사용해 고품질 게이밍 오디오를 제공한다. 주파수 분리 성능이 향상된 TriForce 드라이버는 정확한 고음과 선명한 중음 그리고 깊은 저음을 통해 몰입감 높은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강력한 성능의 Razer HyperClear 카디오이드 마이크를 장착해 보다 정확하고 선명한 게임 내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고 집중형 픽업 패턴을 사용해 원치 않는 배경 소음을 제거할 수 있다.

장시간 게이밍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메모리 폼 이어 쿠션과 헤드밴드 패딩을 사용했다.

◇ Razer Kaira X 주요 특징

- Razer TriForce 50mm 드라이버
- Razer HyperClear 카디오이드 마이크
- FlowKnit 메모리 폼 이어 쿠션
- 3.5mm 연결 방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