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백의 매력을 담다, ASUS ROG MOONLIGHT WHITE 4종 패키지
상태바
순백의 매력을 담다, ASUS ROG MOONLIGHT WHITE 4종 패키지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10.0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이제 블랙 컬러는 너무 시시하다. 더 색다른 게이밍 기어로 인테리어를 꾸미고 싶다면 화이트가 답이다. 때마침 가을을 지나 겨울이 다가오는 시점에서 첫눈을 닮은 화이트 게이밍 기어가 있다면 겨울 감성을 더 살릴 수 있을 것이다.

ASUS ROG 게이밍 기어 공식유통사 제이웍스에서는 화이트 감성을 듬뿍 담은 ROG 게이밍 기어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요 제품을 살펴보자. 가격은 10월 6일, 공식 쇼핑몰 기준이다.

ASUS ROG STRIX SCOPE NX TKL MoonLight White / 169,000원

ASUS ROG STRIX SCOPE NX TKL MoonLight White는 FPS 게임을 위한 텐키리스 폼팩터, 알루미늄 프레임에 달빛처럼 은은한 화이트 컬러를 더해 콤팩트함과 아름다움을 모두 잡았다. AURA SYNC 일루미네이션을 통해 1,600만 가지가 넘는 다양한 색상의 RGB 조합을 구성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ROG 전용 NX 기계식 스위치(청축/갈축/적축)가 탑재되어 뛰어난 타건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100% 안티 고스팅 & N키 롤오버 기술도 적용되었다. 편리한 고속 토글 스위치로 업무 모드나 게임 모드를 쉽게 변경할 수 있고, 스텔스 키를 짧게 누르면 모든 앱을 즉시 숨기고 오디오도 음소거할 수 있기에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다.

ASUS ROG STRIX IMPACT II MoonLight White / 59,000원

화이트 감성이 돋보이는 ASUS ROG STRIX IMPACT II MoonLight White는 게이밍 환경에 딱 맞는 대칭형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79g의 가벼운 무게로 더 빠른 움직임을 보장한다. 이 마우스에 장착된 6200DPI 센서는 최대 220IPS, 1,000Hz 폴링레이트가 적용되어 빠른 반응과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피벗 버튼을 장착해 짧은 입력 시간으로 보다 빠른 클릭킹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클릭 강도와 작동력, 신호 피드백 정도에 맞춰 사용자 입맛대로 스위치를 직접 교체할 수 있다. 스크롤 휠 및 전면분에 통합된 AURA RGB 조명에 선단 부분의 자리한 LED를 마음껏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다.

ASUS ROG CETRA II CORE MoonLight White / 79,000원

ASUS ROG CETRA II CORE MoonLight White는 보다 완벽한 게이밍 사운드를 위해 실리콘 고무로 제작된 ASUS Essence 드라이버를 사용했다. 동봉된 이어핀과 팁도 액체 실리콘 고무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착용해도 편안하다.

케이블과 커넥터에는 핸드 헬드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이나 휴대용 게임기를 사용할 때 케이블에 방해받을 일이 없다.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는 물론 스마트폰, PC, Mac 및 닌텐도 스위치와 호환된다.

ASUS ROG STRIX GO CORE MoonLight White / 109,000원

ASUS ROG STRIX GO CORE MoonLight White는 252g의 가벼운 무게와 완벽한 균형감 덕분에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접이식 디자인으로 수납도 편리하며, 가죽 재질의 이어쿠션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40mm ASUS Essence 드라이버와 밀폐형 챔버 디자인 덕분에 사운드 품질 역시 상당히 뛰어나다. 디스코드, 팀스피크 인증을 받은 마이크는 게이머의 목소리를 또렷하게 전달하며, 컨트롤 버튼과 로커 스위치로 컨트롤도 간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