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시그니처를 대상으로 ‘10월 맞이 텐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일부터 10일까지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마트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카이저시그니처를 매일 10대씩 선착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시그니처는 태블릿 PC를 기본 리모컨으로 채택해 23개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터치 방식으로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영상 시청, 쇼핑, 검색 등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대표 프로그램인 ‘스마트 안마’ 코스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마사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장착된 스마트센서봉을 손에 쥐면 신체의 초미세 전류 반응을 감지해 사용자의 근육 뭉침 정도를 분석하고, 이에 맞는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실행한다.
발 끝 부분에는 감지 센서가 탑재돼 신장에 따라 다리 길이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또 등 허리뿐 아니라 종아리까지 내장된 온열 기능으로 전신이 이완되며, 더욱 효과적으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스마트 기기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후면 설치 공간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전방 슬라이딩, 신체 하중을 분산시키며 이상적인 각도를 구현하는 무중력 포지션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카이저시그니처는 첨단 스마트 기술을 통해 전신에 차별화된 안마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저시그니처를 10월 맞이 특별 할인가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