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디지털 안마의자 ‘디코어’ 10월 서프라이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힐링존, 디지털 안마의자 ‘디코어’ 10월 서프라이즈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3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주식회사 베스트힐링(대표: 정재훈)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이 디지털 안마의자 '디코어' 제품을 대상으로 ‘10월 서프라이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힐링존 부산점과 파주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디코어 전모델을 프로모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일본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디코어는 근육의 심층까지 도달하는 코어 마사지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세계 3대 목재 중 하나인 블랙 월넛을 마감재로 사용해 기존 안마의자와 차별화되는 원목 디자인을 자랑한다. 

씨러스는 디코어의 최상위 모델로, 제품 하단부까지 이어지는 유려한 곡선 디자인으로 고급 소파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마사지볼의 자체적인 회전 동작을 통해 전신에 입체적인 안마감을 구현하며, 다리 부위에도 롤러가 내장돼 종아리까지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스트라터스는 등허리와 팔, 발바닥 등에 탑재된 5개의 롤러가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 다채로운 마사지 동작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특히 팔 부위를 에어로 지압하는 타 제품들과 달리, 팔 부위에도 롤러가 장착돼 팔과 손 전체에 차별화된 마사지를 선사한다.

클라우드는 어깨와 팔, 다리 등에 40여개의 에어셀이 장착돼 전신을 감싸주는 듯한 에어 마사지를 구현한다. SL프레임으로 설계되어 밀착력 있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좌석부의 풍부한 쿠션을 통해 부드러운 착석감을 경험할 수 있다. 

베스트힐링 정재훈 대표는 "디코어 안마의자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마사지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디코어 안마의자 전모델을 프로모션 특가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국내 외 유수 브랜드의 30여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현재 부산 해운대와 파주에 직영센터가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