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트론’ 황금연휴 집중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지마 경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트론’ 황금연휴 집중할인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3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경기총판이 디지털 안마의자 카이저와 트론을 대상으로 ‘3일간의 황금연휴 집중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코지마 하남(본점)·일산·부천·의정부·수원센터 등 5개 체험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모델 카이저와 트론을 프로모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카이저와 트론은 동일 사양에 색상만 다른 쌍둥이 모델이다. 카이저는 아이보리와 브라운, 트론은 카멜과 화이트 색상으로 각각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카이저와 트론은 앞뒤로 돌출하는 4D 마사지 롤러로 목, 어깨부터 등, 허리, 엉덩이에 이르기까지 입체적인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볼에 내장된 히팅 기능을 통해 등 허리와 종아리에 사람 손 같은 따뜻한 열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두 제품 모두 터치 방식으로 조작 가능한 LCD 리모컨을 통해 타이 모드, 중국 모드 등 특색 있는 22가지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팔 부위에는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모아 놓은 사이드 리모컨이 탑재됐다. 

이외에도 끼임 방지를 위한 안전센서, 사용자 신장에 따른 다리 길이 자동 조절 시스템, 마사지를 받으며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무중력 상태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무중력 포지션 기능 등 다채로운 기능을 갖췄다.

코지마 경기총판 관계자는 “10월 첫 번째 황금연휴를 맞아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저와 트론 모델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하남센터(본점)는 하남 외 서울 강동구, 송파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코지마 일산센터는 김포, 서울 은평구, 서대문구 등에서도 방문하기 좋다. 부천센터는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도 편하게 방문 가능하며, 코지마 수원센터는 광교, 동탄, 평택 등에서 가깝다. 의정부센터는 동두천, 양주, 포천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