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블루투스 사운드바 'CSB100 BT' 출시
상태바
콕스, 블루투스 사운드바 'CSB100 BT'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27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SB100 BT 블루투스 사운드바 출시 소식을 전했다.

CSB30 BT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이번 CSB100 BT 블루투스 사운드바(이하 CSB100 BT)는 두 가지 연결 방식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블루투스 모드로 오디오 단자가 없는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연결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3.5mm AUX 케이블로 PC, 콘솔 게임기, TV 등과도 연결할 수 있다.

스피커 상단에는 모드, 전화, 전원, 볼륨 조절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다양한 버튼을 배치했으며, LED 표시등이 있어 충전 상태를 더욱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후면에는 USB 및 SD카드 입력단자가 있어 일반 MP3 파일 외에도 고용량 음원을 재생할 수 있다.

SCB100 BT는 사운드바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음질’도 완벽히 갖추었다. 좌우 5W의 직경 52mm 풀레인지 드라이브 유닛을 탑재해 깔끔하고 선명한 해상력으로 역동적인 사운드를 출력해 미디어 감상은 물론, 게임 시에도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한다.

사용 환경에 따라 유선과 무선 연결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COX CSB100 BT 블루투스 사운드바는 가격 비교 사이트 기준 최저가 34,000원에 출시됐으며, 자세한 정보는 앱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