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나만의 게이밍 환경 위한 '아레나-X 사이드 테이블, 5단 선반' 출시 기념 행사 진행
상태바
제닉스, 나만의 게이밍 환경 위한 '아레나-X 사이드 테이블, 5단 선반' 출시 기념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1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지난 13일 출시한 아레나-X ST시리즈를 대상으로 출시 기념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레나-X ST시리즈는 기존의 게이밍 책상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아레나 5단 선반과 아레나 사이드 테이블로 구성됐다. 

특히 아레나 5단 선반은 다양한 크기의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매우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소품을 올려도 튼튼하게 지탱하는 메탈 메쉬 타입 구조가 적용됐고, 슬라이딩 방식으로 제품의 보관과 사용이 용이하다. 이탈 방지 고리로 제품 안정성도 높였으며, 메탈 프레임으로 제작돼 오래 사용해도 변형이 적어 내구성도 뛰어나다.

아레나 사이드 테이블은 무광 파우더 코팅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책상 높이에 맞춰 높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맞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색상으로는 올블랙 또는 블랙&레드 두 가지 버전이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에는 게이밍 기어류 위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면, 이제는 나만의 게이밍 환경 셋업을 위한 제품 출시에 주력하고자 사이드 테이블과 5단 선반으로 구성된 ST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출시 기념 다양한 행사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