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유비소프트와 손잡고 '파 크라이 6' 몰입형 PC 경험 선사
상태바
커세어, 유비소프트와 손잡고 '파 크라이 6' 몰입형 PC 경험 선사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9.1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유명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 유비소프트(Ubisoft)와의 파트너십을 지속한다고 발표, 유비소프트의 인기 게임인 '파 크라이(Far Cry)'의 신작 '파 크라이 6(Far Cry 6)'에 커세어 iCUE RGB 장비와 인게임 RGB 조명을 통합해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게이머들이 다이나믹한 조명 효과를 적용해 스크린 뿐만 아니라 전체 iCUE 셋업에 걸쳐 실감나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파 크라이 6는 시간이 멈춰버린 열대의 가상 낙원 '야라'에서 격동의 게릴라 혁명 시대로 게이머들을 초대한다. 피의 역사로 얼룩진 야라를 지배하는 독재자 '안톤 카스티요'는 아들인 '디에고'와 함께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혈안이다. 게이머들은 '다니 로하스'로 분해 야라의 반군이자 혁명군인 '리베르타드'에 합류, 안톤 카스티요 정권을 타도하기 위해 에스페란자로 향하면서  활동하게 된다.

이 때 파크라이 6의 PC게이머들은 스크린을 넘어 커세어 iCUE 호환 부품 및 주변기기 전반에 걸쳐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주변에서 폭발이 일어나거나, 섬을 수색하고 초소를 점령하는 등의 과정에서 상황마다 변하는 iCUE 조명 덕분에 실시간 게임 속 상황을 몰입해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커세어 게이밍 마케팅 디렉터인 로렌 프레모(Lauren Premo)는 "파 크라이 6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가운데 유비소프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몰입감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파 크라이 5를 포함한 이전 게임과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와의 통합은 PC 게이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압도적이고 실감나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유비소프트의 파트너십 및 수입 담당 부사장인 크리스 얼리(Chris Early)는 "커세어의 iCUE 동기화로 인게임 몰입감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커세어와의 협업으로iCUE-게임 통합을 제공함으로써 게이머들이 야라에서의 게릴라전을 더욱 현실감 있게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파 크라이 6 iCUE 게임통합'은 10월 7일부터 게임런칭과 함께 제공된다. 또한, '엘가토'의 방송컨트롤러인 '스트림덱'은 인게임 매크로 단축키로 사용할 수 있는 '커스텀 파 크라이 6 프로파일 아이콘 팩'을 스트림덱 스토어에서 무료로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