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손흥민 등 번호 새겨진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 의자' 절찬리 판매 중 
상태바
제닉스, 손흥민 등 번호 새겨진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 의자' 절찬리 판매 중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9.1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책상 키보드 헤드셋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어리그 축구클럽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 의자가 여전히 절찬리에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 의자는 레이싱 버킷 시트 디자인으로 실제 스포츠카 시트의 모습을 의자에 적용했다. 의자 등받이를 180도로 기울일 수 있는 틸팅 기능과 상하 높이를 조절하고 앞뒤로 움직일 수 있는 팔걸이가 적용됐고, 최대 150kg까지 견딜 수 있는 튼튼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토트넘 홋스퍼를 상징하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를 바탕으로, 의자 뒷면에는 팀의 대표 선수인 손흥민 선수의 마킹과 시그니처(사인), 등 번호, 팀 로고가 높은 퀄리티의 자수로 새겨져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공격수인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토트넘 홋스퍼 게이밍체어를 구입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시그니처와 등 번호 등 많은 부분에서 신경 쓴 게이밍 의자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