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존, 디지털 안마의자 ‘박군의 웰모아’ 한가위 파격딜 진행
상태바
힐링존, 디지털 안마의자 ‘박군의 웰모아’ 한가위 파격딜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9.0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베스트힐링(대표: 정재훈)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이 디지털 안마의자 웰모아 제품을 대상으로 한가위 웰모아 파격딜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1일부터 19일까지 힐링존 부산점과 파주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웰모아 블랙라벨9, 블랙라벨7, 블리스DX, 에비스, 레스트온 등 5가지 모델을 프로모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웰모아 블랙라벨9은 퀄팅 패턴의 고급 시트를 통해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특히 하체 부위에 강력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으로, 종아리와 발바닥에 장착된 롤러가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또 내부에 듀얼 에어 펌프가 탑재되어 있어 신체 각 부위에 풍부한 에어 마사지를 선사한다.

웰모아 블랙라벨7은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3D 입체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뒤로 돌출하며 움직이는 마사지볼을 통해 전신에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허리 부위를 밀어 올려주는 롤링 마사지와 골반 에어 마사지를 통해 시원한 안마감을 제공한다.

웰모아 블리스DX는 부드러운 안마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헤드 부위에 장착된 2중 패드를 통해 더욱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팔 부분에는 직관적인 스탠드형 리모컨이 설치돼있어 마사지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발바닥 부위에 내장된 마사지 롤러는 발 전체에 차별화된 마사지를 제공한다.

에비스는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LS형 프레임과 3D 마사지볼을 통해 밀착력 높은 마사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스트온은 3중 가압 방식의 에어셀을 통해 상체를 섬세하게 풀어주는 제품으로, 헤드 양쪽에는 스마트 기기 연결이 가능한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다.

베스트힐링의 정재훈 대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박군 안마의자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웰모아 제품들을 엄선해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웰모아 안마의자를 착한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국내 외 유수 브랜드의 30여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현재 부산 해운대와 파주에 직영센터가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