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클라우드, 소시 화보 등 걸고 여름 이벤트
상태바
다음 클라우드, 소시 화보 등 걸고 여름 이벤트
  • 편집부
  • 승인 2011.07.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이 소녀시대 화보와 맥 북 등의 경품을 걸고 811일까지 클라우드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첫 번째는 ‘2011 소시 여름화보 지금 빨리 담아보자!’이벤트. 소녀시대 여름 화보는 배경화면으로 PC 모니터 해상도별 4, 아이폰용 1, 안드로이드용 1종으로 나누어져있으며, 다음 클라우드에 클라우드 프로모션 페이지(durl.me/budxy)에 접속하면 내려 받을 수 있다. 소녀시대 멤버별 화보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에 오픈되며 89일에는 전체멤버의 숨겨진 사진을 공개한다.

 

두 번째는 ‘Daum 클라우드앱 다운받고 아이패드2 당장 받자!’. 이벤트 기간 동안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앱스토어에서 다음 클라우드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2(2), 맥북에어(3), Beats by Dr.Dre 헤드폰(1), 다음 소셜쇼핑 1만원권(300)을 주며 발표는 817일에 다음 클라우드 서비스 공지로 띄운다.

 

 

한편, 다음 클라우드는 소녀시대를 내세운 TV 광고와 대학생 컨셉의 케이블 광고를 진행한다. 소녀시대가 등장하는 TV 광고는 소녀시대 까딱송(www.durl.kr/bxa7m)2으로 소녀시대가 고개를 까딱거리며 직접 노래하며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이달 8일부터 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케이블을 통해 방영되는 팀플종결자 편(www.durl.kr/bwny2)’은 대학생들이 팀 프로젝트를 클라우드의 공유폴더를 통해 자료 취합, 수정 등을 통해 편리한 진행 방법을 보여준다.

 

 

 

3월 출시한 '다음 클라우드'는 파일 한 개당 최대 4GB까지 업로드하며, 사진과 문서 협업이 많은 이용자에게 유용하다. 윈도우나 맥 등 멀티 플랫폼을 지원하는 PC 싱크애플리케이션을 통해, PC다음 클라우드에 동일한 저장 내용을 바로 반영하는 싱크(동기화) 기능을 지원한다. 지난 6월부터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50GB로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