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TV를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TV로, 이스트라 쿠카 안드로이드 셋탑 출시
상태바
일반 TV를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TV로, 이스트라 쿠카 안드로이드 셋탑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8.1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넷플릭스, 웨이브, 유튜브, 왓챠, 디즈니 플러스, 아마존 프라임 등 국내외 OTT 서비스들이 다양해지고 이용자들 또한 급증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추어 이스트라TV에서 일반 TV도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TV로 변신 시켜주는 쿠카 안드로이드 셋탑 ATBOX001 AI PRO 모델을 825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스트라 쿠카 AI PRO 안드로이드 셋탑은 가장 최신의 안드로이드 10 OS를 탑재한 셋탑 박스로 TV, 모니터 등 HDMI 단자가 있는 디스플레이라면 간단한 연결을 통하여 최신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주요 기능을 살펴보면 구글과 넷플릭스 공식 인증 셋탑답게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4K 해상도로 감상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내장되어 있어 웨이브, 왓챠. 아마존 프라임, 트위치 등 전 세계의 OTT 서비스들은 다운로드 받아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어시스턴트 , 크롬캐스트 등 구글의 첨단 스마트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드웨어 사양도 Amologic S950X2-B최신 칩셋을 사용하여 경쟁사 제품대비 더욱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여기에 유선 LAN 지원, 2.4GHz/5GHz 듀얼 와이파이 지원, USB 3.0 단자 지원, 128GB SD카드 슬롯 지원 등 다양한 입출력 단자를 탑재했다.

무엇보다도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셋탑박스들이 해외 직구 상품인데 비해 쿠카 AI PRO 안드로이드 셋탑 박스는 이스트라TV에서 정식 KC 인증을 받아 국내에 판매하는 제품으로, 안드로이드 셋탑 중에는 유일하게 무상 2A/S를 보증하며 이스트라TV의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이스트라TV는 쿠카 AI PRO 셋탑박스 출시를 기념하여 813일부터 824일까지 예약판매 기간에 파격적인 할인 특가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리뷰와 블로그, 유튜브까지 다양한 제품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