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주식회사 베스트힐링(대표: 정재훈)의 안마의자 유통채널 브랜드 힐링존이 디지털 안마의자 리퍼 제품을 대상으로 주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3일부터 15일까지 힐링존 부산점과 파주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준비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이번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들은 새 상품과 비교해 성능에 이상이 없는 A급 리퍼 안마의자로, 힐링존 매장에 방문하면 실물을 직접 확인한 후 체험이 가능하다.
행사 대상 품목은 ▲오코 M8 1대, ▲오코 R6 1대, ▲디코어 씨러스 1대, ▲디코어 클라우드 1대, ▲비욘드릴렉스 오라클X1 블랙 1대, ▲비욘드릴렉스 하슬라 1대, ▲웰모아 블랙라벨9 1대, ▲웰모아 블리스DX 1대 등이다.
오코 M8은 부드럽고 정교한 전신 에어 마사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제품 측면에 설치된 스윙도어를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착석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오코 R6는 요추 긴장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무중력 리클라이닝과 마사지 전문가의 마사지 동작을 재현한 12개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구현한다.
디코어 씨러스와 클라우드는 세계 3대 원목인 블랙월넛을 활용해 자연스럽고 품격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는 제품이다. 내부에 탑재된 코어 마사지 메카는 근육의 표층뿐 아니라 심층까지 풀어주는 코어 마사지를 제공한다.
비욘드릴렉스는 탁월한 배송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행사 제품인 오라클X1과 하슬라는 뭉치기 쉬운 목 어깨 및 종아리 등에 강력한 안마감을 선사한다. 웰모아 블랙라벨9과 블리스DX는 합리적 가격대에 뛰어난 성능을 갖춰 안마의자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주말 방문 고객을 위해 리퍼 안마의자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A급 리퍼 안마의자를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은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30여 개 제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문 체험센터다. 현재 부산과 파주에 지점이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