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1.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1.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3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글로벌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첫 번째 '사대천사' 페스티벌 영웅인 '섬광의 강림 빛의 맹약 류드시엘'이 추가되고 메인스토리 19챕터가 도입돼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이벤트 보스 ‘아보르’가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전도 선보인다. 이벤트 보스전에서 교환소 전용 아이템을 얻으면 페스티벌 영웅 코스튬과 1.5주년 기념 카드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5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에서 최대 110회의 무료 영웅 획득권과 Part2 SSR 확정 영웅 획득 티켓을 제공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플레이어 랭크 경험치를 3배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줄여주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글로벌 시장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북미 2위, 프랑스 1위, 독일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아울러 일본,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주요국에서도 매출 순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