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 크리에이츠, 탐색 액션 게임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트릴로지’ 일반판 및 한정판 판매 개시
상태바
인티 크리에이츠, 탐색 액션 게임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트릴로지’ 일반판 및 한정판 판매 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7.2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패밀리컴퓨터용 탐색 액션 게임 한글화 리메이크 3작 패키지, 판매 개시
- 8bit스타일의 도트 그래픽을 현세대기용 최적화, 日호화 성우진 음성
- 모든 DLC 수록, ‘건볼트’, ‘아큐라’, ‘샨테’등 다양한 콜라보 캐릭터로도 플레이 가능
-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3’도 다양한 플랫폼으로 동시 발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하여 탐색 액션 게임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트릴로지의 일반판과 한정판을 29일 판매 개시했다고 밝혔다.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시리즈는 패밀리컴퓨터용 소프트웨어 초혹성전기 메타파이트(일본어 명칭, 1988SUNSOFT’ 발매, 해외판 명칭은 ‘Blaster Master’)‘인티 크리에이츠가 현세대 플랫폼에 맞게 새롭게 개발&발매한 탑뷰&사이드뷰 혼합형 탐색 액션게임 시리즈다.

본 패키지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 해외에서 발매중인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2’, 그리고 최신작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3’의 세 작품을 하나로 합친 패키지 버전이다.

게임은 만능전투차량(소피아-)’으로 에리어를 탐색하는 사이드뷰 맵과 주인공 제이슨으로 던전을 탐색하는 탑뷰 맵양 쪽을 탐색해가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이들 맵을 오가며 탐색을 하다 보면 보스와 만나기도 하며, 보스를 쓰러뜨려 획득한 파워업 아이템으로 스테이지를 공략해 다음 에리어에 도전할 수 있다.

패밀리컴퓨터 전성기의 2D 게임을 잇는 뉴트로(New+Retro)감성의 8bit 스타일의 도트 그래픽과 일본 호화 성우진에 의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음성을 즐길 수 있으며 건볼트’, ‘아큐라’, 샨테, 타 게임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활약을 펼치는 ‘EX 플레이어’ DLC , 그간 발매되었던 DLC도 모두 수록되어 본 패키지 만으로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시리즈의 세계를 만끽할 수 있다.

인티 크리에이츠에서는 발매를 기념하여 공식 일러스트레이터인 나츠메 유지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공개, PC 배경 화면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닌텐도 스위치와 PlayStation 4 전용 탐색 액션 게임 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트릴로지일반판의 희망소비자가격은 64,800원이며, 한정판의 희망소비자가격은 94,800원이다. 한정판 패키지에는 어레인지 사운드트랙 CD’블래스터 마스터 제로시리즈의 일러스트를 중심으로 구성한 설정 자료집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29블래스터 마스터 제로 3’가 다양한 플랫폼으로 동시 발매 되며 특히 PC(Steam) 에서는 85()까지 1주일 간 20% 할인 캠페인을 개시한다. 상세한 내용은 Steam의 인티 크리에이츠 관련 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