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카테리어를 위한 차량용 충전기 2종 출시
상태바
콕스, 카테리어를 위한 차량용 충전기 2종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2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브랜드 콕스가 차량용 충전기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제품은 초고속 차량용 USB-PD 충전기 ‘CWC10’과 차량용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 ‘CWC50’ 2종으로, 두 제품 모두 전체적으로 블랙 색상에 블루 LED 포인트를 더해 사용과 동시에 카테리어(자동차+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WC10은 36W의 USB-PD, 그리고 18W의 QC3.0 듀얼 포트로 동시 전원 공급이 가능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대 2개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초고속 차량용 충전기다.

퀄컴의 독자적인 고속 충전 기술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됐으며, 자동 전압 조절이 돼 12V 소형차부터 24V 대형차까지 차종에 상관없이 모든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4,900원이다.

CWC50은 최대 15W 출력의 충전 성능을 가진 무선 충전기로, 자석 타입이어서 가까이 다가가면 자동으로 흡착 위치를 잡아주며, 핸드폰에 자력이 없어도 기본 제공되는 마그넷 링을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집게형과 진공 압착 타입 두 가지 방식을 지원해 송풍구, 대시보드, 유리창 등 원하는 위치에 설치가 가능한 점도 대표적인 특징이다. 볼 타입 헤드로 제한 없이 360°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가격은 24,9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KC 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충전기이며, 이 외에도 과충전 방지, 과열 방지, 이물질 감지 기능의 안전 기능이 적용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콕스 관계자는 “AWC02, AWC05 등 콕스의 실내용 무선 충전기가 출시와 함께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차량용 충전기로 라인업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보다 다양한 제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