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여름맞이 게이밍 의자 및 게이밍 기어 다채로운 특가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제닉스, 여름맞이 게이밍 의자 및 게이밍 기어 다채로운 특가 할인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2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내달 4일까지 게이밍 의자를 포함한 게이밍 기어 제품에 대해 다채로운 특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이밍 의자 등을 구매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한 번쯤 살펴볼 만한 제닉스의 특가 할인 정보를 총정리했다.

가장 먼저 주목할 행사는 게이밍 의자 8종을 최대 13% 할인하는 특가 기획전이다.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특가 기획전에서 아레나-X 제로 게이밍의자, 뉴 아레나-X 제로 에어 블랙, 아레나-X 제로 블랙, 바르셀로나/레알마드리드/토트넘훗스퍼 게이밍 의자, 카카오프렌즈 어피치/라이언 게이밍 의자까지 총 8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음 행사는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방송용 콘덴서 마이크를 최대 28% 할인하는 행사로, 8월 4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제닉스의 타이탄 스튜디오 프로 방송용 콘덴서 마이크는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바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게이밍 마이크다. 전문 스튜디오처럼 녹음이 가능하고, 노이즈캔슬링 기능까지 갖춰 양질의 음성 녹음이 가능하다.

마지막 행사는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홈캉스 특가 할인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게이밍 의자를 포함한 다양한 제닉스 게이밍 기어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한다. 할인 대상은 BMW M 퍼포먼스 게이밍 의자와 스톰체이서 LT 풀배열 키보드와 텐키리스 키보드, 타이탄 G 미니, 타이탄 G 에어 마우스와 M-DESK B2 모니터 받침대, STORMX WM2 무소음 무선 마우스 등 총 7개 제품이며, 게이밍 기어와 사무용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이번 특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제닉스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배송을 제공한다.

제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홈캉스와 1인 미디어 열풍이 가속화됨에 따라 다채로운 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일부 품목은 이미 물량 소진이 임박해,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서둘러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