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인디지텍, 삼성 메모리 마이크로SD EVO PLUS 롯데온 여름맞이 한정수량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두인디지텍, 삼성 메모리 마이크로SD EVO PLUS 롯데온 여름맞이 한정수량 특가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7.2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삼성 메모리 온라인 공식파트너 두인디지텍은 2021년 7월 2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올 여름 무섭게 치솟는 기온만큼 소비자들에게 시원함을 주기위해 특가 행사를 '롯데온'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 메모리 마이크로 SD카드 품목 중 가장 판매율이 높은 512GB는 기본 판매가 대비 총 30% 할인을 받아 5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행사가는 다양한 할인을 복합적으로 적용한 것인데, 이를 통해 구매자들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기 원하는 두인디지텍의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삼성 마이크로 SD카드 EVO PLUS는 놀랴운 데이터 보호 및 안정성을 지닌 마이크로 SD카드로, 마이크로 SD카드와 SD어댑터를 기본 제공하기 때문에 폭넓은 영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4K UHD 비디오 촬영을 지원하며, 크기는 15x11x1mm, 무게는 0.25g이지만 극한의 온도와 침수를 견딜 수 있으며, 10년 제한 보증으로 장기간 사용해도 부담 없다.

코로나로 인해 외출이 잦아드는 요즘, 수요가 줄어들 수 있는 시기에 이러한 행사를 준비한 것에 대해 두인디지텍 관계자는 "장기간 계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피로감이 누적된 고객들이 휴가철 소규모 인원으로 가능한 차박이나, 홈캉스, 호캉스로 지친 심령을 달랠 때, 모든 순간을 기록으로 남겨 훗날 지금을 돌아보며 추억할 날을 맞이하길 원하는 취지"라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