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디지텍,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신모델 삼성 갤럭시북 프로 특가 판매
상태바
엔씨디지텍, 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신모델 삼성 갤럭시북 프로 특가 판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7.2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전자몰 엔씨디지텍은 오는 22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삼성 갤럭시북 프로 360와 갤럭시북 프로 13.3형 모델 대상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시원한 혜택 가득한 썸머 오브 갤럭시라는 테마를 통해 제품의 사양과 기능을 안내하고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소, 소통하는 형태로 방송이 진행이 된다.

엔씨디지텍 관계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삼성의 갤럭시북 신모델 행사 특가 판매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기능과 보다 업그레이드된 노트북 디자인, 성능 등 갤럭시북 프로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 해소와 재미적인 요소로 라이브가 진행될 것이며, “할인 뿐만 아니라 모델에 따라 갤럭시 버즈 프로, NVMe SSD 추가 증정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게 될 삼성전자 갤럭시북 프로 360 NT950QDY-A51A’ 모델은, 360도 디스플레이 회전이 가능한 15.6형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전용 S펜이 지원되는 2in1 노트북으로 미스틱 네이비, 미스틱 골드, 미스틱 실버 세가지 색상이며 11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NVMe SSD 256GB, 인텔 Iris Xe 그래픽이 탑재된 모델이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프로 NT930XDY-A51A’ 모델은, 13.3형 디스플레이에 미스틱 실버, 미스틱 핑크 색상으로 11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와 NVMe SSD 탑재, 인텔 Iris Xe 탑재 모델로 가벼운 무게를 강점으로 휴대성을 강조한 라인업이다.

쇼핑라이브에 대한 내용은 엔씨디지텍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