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RGB 미니타워 케이스 'MOD7'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RGB 미니타워 케이스 'MOD7'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1.07.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화려한 디자인과 우수한 확장성을 지닌 RGB 미니타워 케이스 'MOD7'을 출시했다. 

몬스타기어 MOD7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옆면 강화유리 패널에 포인트를 줘서 역동적이고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했다. 블랙/화이트 기본 컬러에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를 줘 강렬함을 더했으며 전면과 사이드에는 RGB 라이징바를 채택해 은은한 RGB 효과가 매력적이다. 

미니타워 케이스로 공간 활용성이 우수하지만 확장성도 준수하다. 메인보드는 Micro-ATX/Mini-ITX를 지원하며 CPU쿨러는 최대 165mm, 그래픽카드는 최대 330mm까지 장착 가능하다. 2.5인치 SSD는 최대 4개, 3.5인치 HDD는 1개까지 장착 가능하다. 

여기에 전면 120mm x3, 후면 120mm x2, 상단 120mm x2 총 7개의 RGB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어 눈부신 RGB 효과와 강력한 쿨링 성능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전면 쿨링팬을 분리한 후 240mm AIO 수냉쿨러를 장착할 수도 있기 때문에 수냉PC 제작도 가능하다. 

파워 버튼은 깔끔한 디자인을 위해 전면 상단에 배치했고, 위쪽 상단에는 RGB버튼, MIC, 스피커, USB 3.0 x2로 구성된 멀티미디어 포트가 위치했다. 기본 제공되는 리모컨을 활용하면 RGB바의 색상과 속도, 모드 등을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MOD7은 나만의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지닌 미니PC를 구성하려는 유저를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라며 "이 케이스를 통해 칙칙한 컴퓨터 책상을 더 화려하게 꾸밀 수 있으며, 고성능 게이밍 PC 구축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