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2021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아트 공모전 후원
상태바
스틸시리즈, 2021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아트 공모전 후원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7.19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 Ehtisham Rabbani)가 게임산업 인재발굴 및 육성의 일환으로 '2021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 게임아트 공모전'을 후원 한다고 밝혔다.

구미대학교가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역량 있는 게임 기획자 및 디자이너를 발굴하여 국내 게임산업의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분야는 △게임기획(소재, 장르, 플랫폼을 불문한 게임 기획서) △게임아트(장르와 스타일 기술적 제한에 관계 없는 창작 캐릭터 또는 배경) 2개 분야다. 접수 기간은 오는 7월 30일까지로 게임에 관심 있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그와 동등한 자격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비롯해 2022학년도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입학전형 면접 우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특별상인 '스틸시리즈 상'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프라임플러스 유선 게이밍마우스'가 부상으로 수여된다.

프라임플러스 유선 게이밍마우스는 세계 주요 e스포츠 선수들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실제 게임 현장에서 확인된 검증력, 고내구성 디자인, 새로운 질감의 매트 마감과 함께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요구하지 않는 완전한 온보드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한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한국 지사장은 "미래 게임산업을 이끌 차세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뜻 깊은 공모전에 후원사로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스틸시리즈는 게이밍 주변 기기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책임감을 갖고 게임시장 성장과 인재 육성에 앞장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2001년 덴마크에서 설립돼 세계에서 가장 긴 게이밍 역사를 가진 게이밍 기어 브랜드다. e-Sports 이벤트를 최초로 후원하였으며, 최초의 게이밍 마우스패드, 최초의 게이밍 헤드셋, 최초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등을 개발하며 끊임없는 혁신과 최초의 결과를 만들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