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 기념작 ‘슈퍼로봇대전 30’ 10월 28일 발매 결정…PC, PS4, 닌텐도 스위치 동시 발매
상태바
BNEK,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 기념작 ‘슈퍼로봇대전 30’ 10월 28일 발매 결정…PC, PS4, 닌텐도 스위치 동시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1.07.1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퍼로봇대전’ 2021년 기네스 세계 기록 인정 기념 이벤트 개최
- 게임 최신 정보 및 한국어판 제1탄 공식 PV 공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슈퍼로봇대전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가정용 최신작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PC(Steam), PlayStation 4(PS4)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버전으로 20211028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20211028일 발매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PC(Steam), PlayStation 4(PS4)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에 등장!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 시리즈로, ‘마징가 Z : 인피니티’, ‘초전자 로보 컴배틀러 V’, ‘기동전사 Z건담’, ‘코드 기어스 부활의 를르슈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장벽을 넘어 모이는 오리지널 스토리가 펼쳐진다.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란?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장벽을 넘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 시리즈다. 지금까지 90 작품 이상의 타이틀이 발매되었으며 2021420일에 시리즈 30주년을 맞이했다.

 

슈퍼로봇대전’ 2021년 기네스 세계 기록 인정 기념 이벤트 개최!

슈퍼로봇대전가장 많은 IP 라이선스가 포함된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 시리즈2021년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재되었다. 이를 기념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블로그에서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기념 코인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2021712() ~ 2021726()

이벤트 참여 방법
슈퍼로봇대전2021년 기네스 세계 기록 등재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다.

경품
슈퍼로봇대전’ 2021년 기네스 세계 기록 등재 기념 코인(30)

당첨자 발표
202186()

당첨자 발표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의 포스팅을 통해 게재된다.

 

METAL ROBOT(Ka signature) <SIDE OG> 휘케바인 30이 동봉된 초한정판도 발매!

Katoki Hajime가 프로듀스하는 채색 완료 완성품 브랜드인 METAL ROBOT(Ka signature) <SIDE OG> 휘케바인 30가 동봉되는 초한정판 발매 결정!

중후한 느낌이 살아있는 초합금다이캐스트 프레임을 바탕으로 휘케바인 30의 특징적인 조형을 남김없이 재현됐다. 메인 컬러인 감색은 펄 도색으로 마무리하고 Katoki Hajime 씨가 고안한 마킹이 곳곳에 붙어있다. 패치 아머 및 AD 테이프로 수리된 모습은 추가 외장 파츠와 세밀한 마킹으로 재현했다.

포톤 라이플과 빔 소드뿐 아니라 등 부분에 장비된 립 슬래셔를 분리 및 조립해 발동 상태를 재현할 수 있는 다양한 무장 파츠가 포함된다. 포함된 스탠드를 이용해 게임 속 이미지에 맞춰 원하는 대로 전시할 수 있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1PV 공개!

PV에서는 참전 작품 및 오리지널 기체, 이번 작품에 추가되는 신규 기능 등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1PV (Full version)

 

 

프로듀서 비디오 메시지 공개!

본 작품의 테라다PD와 모가미PD의 비디오 메시지 영상이 공개되었다.

슈퍼로봇대전 30’(한국어판) 프로듀서 비디오 메시지

 

슈퍼로봇대전 30’ 참전 작품 목록

초전자 로보 컴배틀러 V
기동전사 건담
기동전사 Z건담
Z-MSV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
M-MSV
기동전사 V건담
기동전사 건담 NT
중전기 엘가임
용자경찰 제이데커
용자왕 가오가이가 FINAL
패계왕 ~가오가이가 대 베터맨~
코드 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III -황도-
코드 기아스 부활의 를르슈
(체인지!!) 겟타 로보 세계 최후의 날
마징가 Z : 인피니티
마징카이저 INFINITISM
마법기사 레이어스
×소드
은하기공대 마제스틱 프린스
나이츠&매직
SSSS.GRIDMAN

●…기체만 참전하는 작품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