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귀여운 고속무선충전기와 조용한 알람시계를 결합한 UM2 UMWH-AL10W 출시
상태바
아임커머스, 귀여운 고속무선충전기와 조용한 알람시계를 결합한 UM2 UMWH-AL10W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7.1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고속무선충전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에서 UM2 UMWH-AL10W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모든 스마트폰의 고속무선충전기가 천편일률적으로 거의 같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시점에서 아임커머스는 블랙과 화이트의 본체와 오렌지 컬러의 포인트로 이색적인 디자인 차별화를 주었다.

이 제품은 책상 위 또는 침대 협탁에 스마트폰을 두고 생활하는 소비자들에게 디자인적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UM2 UMWH-AL10W는 귀여운 오렌지 컬러의 다리 위에 알람시계를 볼 수 있는 화면과 무선충전기를 결합한 형태다.

무선충전은 최대 10W 지원이 가능한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하며. 아이폰의 경우 최대 7.5W를 지원한다.

에어팟 그리고 갤럭시 버즈의 무선충전 또한 지원한다. 무선충전부 상단은 오렌지색의 귀여운 실리콘 미끄럼 방지가 부착되어 제품 스마트폰 충전 중 미끄러짐을 최소화했다.

제품의 전면부의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시간. 방안의 온도. 날짜 그리고 알람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전면의 오렌지색 조그 셔틀 버튼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을 작동 및 설정할 수 있어 조작법도 간단하다.

UM2의 모든 무선충전기와 마찬가지로 본 제품도 국립전파 연구소의 인증을 완료 했으며, 과열방지, 과전압방지, 충전부 이물질 감지 기능을 탑재 하였다.

UMWH-AL10W는 USB Type-C포트로 전원을 공급받는다. 원활한 고속무선충전을 위해 9V 2A지원 퀄컴 3.0 고속 충전기 사용이 권장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