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마스터’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디지털 안마의자 ‘마스터’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0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코지마안마의자 부산울산총판이 인기 모델 ‘마스터’를 대상으로 공동구매 목표 달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일부터 11일까지 코지마 부산서부점·부산금정점·부산진구점·양산점·울산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마스터 총 10대를 선착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10대 공동구매 목표가 달성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스터는 하체 마사지에 특화된 제품으로, 다리와 발 부위에 탁월한 안마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회전 동작이 추가된 다리 에어셀이 종아리를 압박하는 동시에, 종아리 뒤쪽에 위치한 롤러가 강력한 지압 마사지를 구현한다. 

또 아킬레스건을 잡고 당기는 동작을 통해 다리 피로를 풀어주는 한편, 발 부위에 장착된 롤러와 에어셀이 발 전체를 강력하게 마사지한다.

팔걸이 부분에 터치 방식의 리모컨이 장착됐으며, 각 특색이 뚜렷한 23가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터치 방식으로 상하체 부위의 에어 마사지 강도를 취향에 맞게 개별 조절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등과 허리 온열 기능, 사용자 신장에 따른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 스마트폰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탑재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프리미엄 사양을 갖췄다.

코지마 부산울산총판 최기성 대표는 “하체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마스터 모델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통해 마스터를 할인가에 구입하고,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코지마 부산서부점은 부산 강서구와 김해 등에서 방문하기 좋으며, 부산금정점은 부산 금정구와 동래구, 연제구 등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부산진구점은 양정동, 부전동, 서면 등에서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며, 양산점은 중부동, 양주동, 대동면 등과 가깝다. 울산점은 울주군, 범어동, 언양 등에서도 방문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