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인싸’들의 여름 집콕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이것, 브리츠 BA-MK33 블루투스 스피커
상태바
‘핵인싸’들의 여름 집콕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이것, 브리츠 BA-MK33 블루투스 스피커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7.0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인싸 중의 인싸라는 핵인싸들이 모인 자리엔 스피커가 빠질 수 없다. 어디든 쉽게 옮겨야 하니 선이 없어야 함은 기본이요, 쿵쿵 울리는 베이스의 저음이 돋보이는 EDM 음악도 그럴듯하게 소화해내야 한다. 게다가 번쩍 번쩍 화려한 RGB LED까지 들어오면 금상첨화다. 여기 여름철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주는 시원하고 화려한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

브리츠 BA-MK33(이하 BA-MK33)는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스피커로, 집 안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전면 메탈 그릴 디자인으로 더 없이 튼튼하며 손잡이도 있어 들고 휴대와 이동도 편리하다. 세련된 메탈 그릴 내부로부터 뿜어져 나오는 화려한 LED 조명이 오색찬란한 빛을 발해 귀는 물론 눈까지 즐겁다.


제원
블루투스: 5.0
스피커 출력: 36W (18W x2)
드라이버 유닛: 76mm (패시브 라디에이터: 103mm)
잡음비: ≥68dB(A)
입력 방식: 블루투스, TF, USB, FM라디오, AUX
배터리: 3,250mAh (리튬 배터리)
주파수 응답 대역: 100Hz~16kHz
유효거리: 10m
재생 시간: 12시간 (중간 볼륨)
충전 시간: 5~6시간
충전 방식: 마이크로 5핀
크기: 354(W)x183(H)x138(D)mm
무게: 2.25kg

완벽한 아웃도어용 스피커

콤팩트한 붐박스형 디자인으로 고안된 BA-MK33은 블랙 색상에 전면 메탈 그릴로 시원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레트로 붐박스보다는 현대적이고 군더더기를 덜어낸 압축적인 디자인으로 물놀이나 파티, 야외 행사 등 다양한 용도에 모두 어울린다. 또한 물이 약간 튀는 정도에도 안전한 IPX5 등급 생활방수를 지원해 장소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시시각각 변하는 LED 조명이 음악에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메탈 그릴의 내부에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LED 조명이 시시각각 변하는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빛으로 듣는 즐거움뿐 아니라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야간 사용 시 BA-MK33 하나면 다른 미러볼 조명 없이도 파티의 흥을 더욱 돋울 것이다.

실측 무게는 2,202g으로 적당히 무게감이 있다.

강력한 출력과 안정적인 블루투스

아웃도어용 스피커로서의 기본기는 무엇보다 주변 소음에도 묻히지 않을 강력한 소리를 뿜어내는 출력에 있다. BA-MK33은 76mm 풀레인지 드라이버 유닛과 대구경 103mm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양 측면에 탑재해 강한 출력으로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스피커 양 측면에 대구경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위치해 있다.

스피커의 양쪽에서 뿜어져 나오는 정격 36W 출력이면 소규모 행사에서 배경 음악을 깔기엔 적당한 정도다. 또한 대구경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저음역대 소리를 보강해 드럼, 베이스 등의 저음이 돋보이는 힙합과 신나는 EDM 음악도 박력있게 전달한다.

스마트폰과 한 번 페어링하면 이후 연결도 손쉽다.

블루투스 5.0 연결 역시 빠르고 안정적이다. 스피커 전면의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면 별 다른 설정 없이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블루투스 설정 화면에서 페어링 연결을 확인할 수 있다. 한 번 페어링하면 그 후엔 전원만 켜면 모바일 기기와 바로 연결된다. 

태블릿PC와 연결하니 소리가 중요한 음악 영화도 더 실감나게 감상 가능했다.

스피커 2대 동시 연결도 가능

스피커 하나만으로 넓은 공간을 채울 수 없을 때도 방법이 있다. BA-MK33은 TWS(True Wireless Stereo) 기능을 지원해 같은 모델을 추가로 구입하면 2대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스피커 전면에 있는 TWS 연결 물리 버튼을 눌러 기능을 활성화하면, 스피커 2대로 더욱 풍성하고 입체감 있는 스테레오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배터리 확인 LED부터 모드 변경(M), TWS 연결(∞), 전원 버튼까지 전면에 배치됐다. <br>
배터리 확인 LED부터 모드 변경(M), TWS 연결(∞), 전원 버튼까지 전면에 배치됐다. 

긴 재생 시간과 함께 다양하게

사용 시간 역시 충분하다. 3,250mAh 리튬 배터리를 내장해 한 번 충전하면 중간 볼륨으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하루 정도는 거뜬하다. 또한 FM라디오도 지원해 야간 캠핑 중 감성을 더할 라디오도 청취할 수 있다. 음악을 재생하던 중에도 모드 변경 버튼을 누르면 FM라디오 모드로 변경된다. 그 외에도 USB, TF카드, AUX 단자를 지원해 다양한 입력 방식으로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왼쪽부터 AUX, 마이크로 5핀 충전, USB, TF 카드 단자로 구성됐다.

마치며

스피커 하나만으로 넓은 공간을 채울 수 없을 때 BA-MK33을 추가로 구입하면 2대를 동시에 연결해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다. 올여름 화려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핵인싸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은 당신에게 브리츠 BA-MK33을 추천한다. 가격은 오픈마켓 기준 69,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