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이패드에서 다음 만화를 감상하자!
상태바
이제 아이패드에서 다음 만화를 감상하자!
  • 편집부
  • 승인 2011.06.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풀의 당신의 모든 순간’, Hun위대하게 은밀하게’, 윤필의 야옹이와 흰둥이등 다음 만화속세상 인기 웹툰을 아이패드에서 쉽게 볼 수 있다.

다음  만화지도’, ‘Daum’에 이은 세번째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이며 스마트패드 전용으로는 첫 번째 앱이다.   다음은 스마트패드 전용 만화인 패드툰을 새롭게 시작하고, 스마트패드 전용 웹툰인 하루야화를 선보였다. 앞으로도 하루’, ‘야화외에도 패드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패드툰은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반응하는 인터렉션(Interacion) 기능을 이용해 새로운 개념의 만화를 즐길 수 있으며, 각종 장면 전환 애니메이션과 동영상, 음향효과 등으로 스마트패드의 이용성을 극대화했다.

 

‘Daum 만화앱은 또한 소셜 기능을 강화해 만화속 세상의 댓글 연동은 물론 요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SNS를 통해 친구들과 만화에 대한 감상평이나 느낌 등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초보 이용자들이 장르나 이야기 형식, 그림체 등에 따라 어떤 작품을 택할지 추천 받을 수 있는 검색 기능과 줌인/줌아웃, 구독작품 알림 기능 등을 제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다음은 안드로이드 외에도 스마트패드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등을 통해 ‘Daum 만화앱을 보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