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제닉스, '마우스', '게이밍 의자' 부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제닉스, '마우스', '게이밍 의자' 부문 수상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30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한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됐으며, 총 480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2021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제닉스가 '마우스'와 '게이밍 의자' 부문에서 수상했다.
  
 

마우스

제닉스
TITAN GX AIR 무선

제닉스 타이탄 GX 에어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왼손잡이와 오른손잡이 모두를 만족시키는 대칭형 타입으로, 70g대의 가벼운 마우스다. 팜 커버에 구멍을 뚫어 내부를 보여주는 허니콤(벌집) 타공 디자인으로 가벼운 무게와 통기성을 갖췄으며, 그 사이로 발산되는 화려한 RGB LED 효과로 게이밍 감성도 충족한다.

PIXART PAW3370 센서를 장착해 전력 효율을 높였으며, 최대 19,000DPI를 지원해 높은 반응 속도를 보인다. L.O.D도 2단계로 설정 가능해 포인트가 튀는 현상을 최대한 방지하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접 설정할 수 있다. 마우스 바닥면엔 타이거 마우스 피트를 적용해 패드 위에서 매끄럽게 미끄러진다.

 

게이밍 의자

제닉스
ARENA-X FOOT REST 발 받침 의자

제닉스 아레나 엑스 풋 레스트 발 받침 의자는 뒤로 180° 기울어지는 틸팅과 인체공학 레이싱 버킷 시트, 그리고 다리를 받쳐주는 받침대까지 적용한 게이밍 의자다. 틸팅 기능에 상하, 좌우, 높이 조절까지 가능한 3D 팔걸이와 접이식 발 받침대를 더해 극강의 편안함을 완성했다.

등받이를 젖히고 발 받침대를 펴면 의자에 편안히 기대 누울 수 있으며, 시트의 각도는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버킷 시트가 사람의 앉은 자세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유럽 시험 기관에서 인증 받은 Class-4 가스리프트는 최대 150kg 하중을 지지하며 높은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목과 허리를 받쳐주는 쿠션은 탈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