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라이프, 편안한 감성 캠핑 의자 'ACC200 캠핑 릴렉스 롱 체어' 출시
상태바
앱코 라이프, 편안한 감성 캠핑 의자 'ACC200 캠핑 릴렉스 롱 체어'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1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토탈 리빙 브랜드 앱코 라이프가 ACC200 캠핑 릴렉스 롱 체어(이하 ACC2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앞서 선보인 ACC100과 같은 캠핑 의자 시리즈로, ACC100은 커밋 체어, ACC200은 릴렉스 롱 체어로 캠핑 상황에 맞게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ACC200 릴렉스 체어는 먼지가 잘 묻지 않는 20oz 캔버스 원단을 사용해 캠핑 등 야외 활동 시 오염에 강하고 통풍이 잘 돼 유용하다. 

팔걸이에는 대나무 목재를 사용해 습기에 강하며 잘 휘지 않도록 제작됐다. 특히 대나무 목재는 변형이 적고 단단하며 열에도 강해 야외 활동에 잘 어울리는 소재로,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또한 가벼운 힘으로도 손쉽게 접히는 원스텝 폴딩 구조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좁은 공간에도 보관이 편리하다.

ACC200은 실버 프로스팅 처리한 고하중∙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최대 120kg 하중을 견디며, 각 부분의 연결 부품으로 스테인리스 자재를 사용해 부식 및 내구성 문제 또한 최소화했다. 

앱코 관계자는 "토탈 리빙 브랜드로 런칭한 앱코 라이프는 앞서 출시된 매트리스와 토퍼 등의 제품에서 영역을 확장해 캠핑 용품 등 일상 속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 곁에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