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 'CK01 TKL PBT' 출시
상태바
콕스,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 'CK01 TKL PBT'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K01 TKL PBT 기계식 텐키리스 게이밍 키보드(이하 CK01 TKL PBT)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CK01 TKL PBT는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은 CK01 PBT의 텐키리스 버전으로 87키 레이아웃으로 콤팩트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기계식 키보드이다. 

이 제품은 콕스의 자체 개발 금형으로 제작한 PBT 이색사출 키캡을 적용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PBT 이색사출은 가공 난이도가 가장 높은 고급 키캡으로, 하나의 금형에 후가공으로 문자를 새기는 일반 키캡과 달리 각 키캡마다 독립된 금형을 사용해 각인의 위치가 일정하고 정교하며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키캡 색상은 바디와 동일한 화이트 그레이 톤으로, 화이트 알파열에는 퍼플 각인을, 그레이 모디열에는 스카이 각인을 조합해 모던한 느낌을 유지하고 디테일을 살렸다. 또 사이드 RGB 효과로 LED가 은은하게 퍼져 더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CK01 TKL PBT는 GTMX 스위치를 채용해 빠른 응답 속도를 자랑하며 손쉽게 자가 수리, 교체할 수 있다. 적축/갈축/청축 3가지 타입 중 원하는 키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간단한 방법으로 스위치를 부분 또는 전체적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원하는 키감으로 커스텀 가능하다.

그 외에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기본으로 갖춰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콕스 관계자는 “더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텐키리스 버전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독보적인 바디 디자인에 컬러 디테일로 모던한 느낌을 주는 키보드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