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아이폰 맥세이프 호환 고속 무선 충전기 WCP119 출시
상태바
씨앤에스파워, 아이폰 맥세이프 호환 고속 무선 충전기 WCP119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6.09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에너자이저 보조배터리 및 액세서리 국내 공식 판매원 씨앤에스파워(CNS Power)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폰용 마그네틱 고속 무선 충전기, 이른바 맥세이프 호환, 에너자이저 WCP119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에너자이저 WCP119는 아이폰 12부터 적용된 맥세이프(Mag Safe) 마그네틱 무선 충전 기술을 쓸 수 있는 마그네틱 무선 충전기다. 내장된 자석으로 아이폰 뒷면에 부착해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쓰면서 불편없이 충전을 할 수 있어, 기존의 유선 충전과 무선 충전의 장점만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스마트폰을 쓰는 게임이나 동영상 감상을 하면서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편하다.

에너자이저 WCP119는 기존 애플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와 비교해 6.9mm 얇은 두께와 1M 케이블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물론 가격적인 메리트도 빼놓을 수 없다. 더불어 아이폰 12는 물론, 무선 충전 기능을 갖춘 기존 아이폰 시리즈, 갤럭시 시리즈 등도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을 쓸 수 있다. 

안전을 위한 기술도 빼놓지 않았다. 에너자이저만의 Power Safe Management 기술을 적용해, 과전류 보호, 과전압 보호, 과충전 보호, 회로 단락 보호와 스마트폰이 아니면 충전이 되지 않는 안전 센서 FOD(Foreign Object Detection) 및 과열 방지 등 다양한 안전 기능을 모두 담았다. 

 

사양

- 모델명 : 에너자이저 WCP119
- 색상 : 화이트
- 입력 : USB-C 5V/2A, 9V/2A
- 출력 : 15W, 10W, 7.5W, 5W
- 크기 : 58.5 X 58.5 X 6.9mm
- 무게 : 42 ± 5g
- 품질보증기간 : 1년
-권장 소비자 가격: 2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