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키보드를 만들어보자! 콕스, 알루미늄 키보드 DIY 키트 특가 행사 진행
상태바
나만의 키보드를 만들어보자! 콕스, 알루미늄 키보드 DIY 키트 특가 행사 진행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6.0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블랙펄 CNC 알루미늄 DIY KIT(이하 블랙펄 DIY KIT) ▲COX 갤리온 CNC 풀 알루미늄 RGB 108키 DIY KIT(이하 갤리온 DIY KIT)의 특가 소식을 알렸다. 

1일부터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에서 블랙펄 DIY KIT를 약 24% 할인된 금액 189,000원에, 갤리온 DIY KIT는 약 31% 할인된 금액 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콕스의 DIY KIT는 콕스에서 직접 설계하고 제작한 CNC 풀 알루미늄 키보드를 DIY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제품으로, 키캡과 스위치가 포함되지 않은 DIY 버전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CNC 가공을 거친 풀 알루미늄 재질의 상/하판 이중 구조로 구성돼 내구성이 높으며 샌드 블라스팅, 아노다이징 처리로 최상급 마감을 자랑한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인 블랙펄 DIY KIT는 정교한 내부 설계로 매립형 RGB LED를 탑재했으며, 카일 정품 소켓을 채용하고 5핀 스위치 또한 호환되도록 새롭게 설계된 PCB를 적용해 키캡과 스위치의 호환성을 대폭 올렸다.

블랙펄 DIY KIT의 후속 모델인 갤리온 DIY KIT는 108키 배열로, 블랙펄 DIY KIT와 달리 기본 조립이 완료된 상태로 제공되며 별도의 장비 없이도 스위치와 키캡만 추가하면 간편하게 DIY 키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콕스 관계자는 "이 세상에 없는 나만의 키보드를 직접 DIY로 만들고 싶다면 이번 특가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