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알루미늄 각도 조절형 노트북 거치대 'NS21' 출시
상태바
앱코, 알루미늄 각도 조절형 노트북 거치대 'NS21' 출시
  • 최한슬 기자
  • 승인 2021.05.1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최한슬 기자] 노트북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노트북 쿨링 패드(이하 노트북 쿨러)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거치대 기능을 갖춘 노트북 쿨러는 쿨링 패드를 탑재해 노트북의 발열을 제어하기 때문이다.

앱코는 현재 출시된 노트북 쿨러 모델 중 앱코 NC30과 NC40이 사용자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그중 NC30은 4개의 쿨링 팬을 장착했으며 팬 속도 및 밝기 조절 기능을 갖췄다. 또한 쿨링 팬 속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상태 표시 LCD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노트북 쿨러가 인기를 끄는 한편, 앱코가 이번에 NS21 노트북 거치대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쿨링팬이 없는 일반 노트북 거치대지만, 알루미늄 특유의 열전도성으로 노트북 하단에서 발생되는 열을 공기 중으로 내보내며 쿨링 기능을 유지하는 동시에 디자인과 휴대성까지 갖췄다.

NS21의 가장 큰 특징은 높낮이 및 각도 조절 기능이다. 거치대 상부 및 하부 모두 180도 각도 조절이 되며, 단계별로 정해진 각도가 아니라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추가적인 기능으로는 전∙후면 미끄럼 방지, 6kg 지지 하중, 보관에 용이한 접이식 설계 등이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11자 형태의 노트북 거치대는 양쪽 다리가 분리돼 있으나, NS21은 받침대, 다리, 지지대가 사각형을 이루는 일체형으로 노트북의 흔들림을 최소화했다. 가격은 27,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