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체어, 땀, 공기 통하는 신소재 적용된 커피브라운 게이밍 오피스체어 'Java에디션' 출시
상태바
노블체어, 땀, 공기 통하는 신소재 적용된 커피브라운 게이밍 오피스체어 'Java에디션'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1.05.1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는 초미세 구멍을 뚫어 땀, 공기가 통하는 독일산 고품질 커버 재질에 정제된 커피브라운 컬러로 게임, 오피스 공간의 클래스를 한층 높이는 하이앤드 의자인 '자바 에디션(Java Edi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픽 자바에디션', '히어로 자바에디션' 2종으로 선보이는 '노블체어 자바 에디션'은 브라운과 자주빛을 내는 세련된 시각적 색감은 물론 독일에서 개발된 숨쉬는 초미세구멍을 반영한 독창적인 인조가죽 표면을 적용했다.

때문에 콘텐츠 크리에이터, 스트리머, 게이머, 디자이너 등 의자에 개성을 담고 싶은 이들의 거실, 방안, 오피스의 시각적, 촉감적 만족을 더하면서 사용자마다 각기 다른 체형과 자세에도 몸에 꼭 맞춘 듯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전해 장시간 최적의 편안함을 전한다.

먼저 자바 에디션(Java Edition)은 땀과 공기가 통하는 쾌적한 신소재 표면이 특징이다.

자바 에디션은 표면 가죽의 제조과정에서 화학반응을 통해 초미세구멍을 만들어 수증기와 공기를 투과, 피부에 닿을 때 쾌적함과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특히 덥고 습한 여름철 오래 앉아 있더라도 의자 표면에서 땀과 공기 순환이 되어 오랫동안 편안함을 전한다.

또한, 신소재 자체의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 수년간 의자 모양의 변형이 없으며 쉽게 찢어지거나 마모되지 않고 PU가죽이라 세척, 관리도 손쉽다.

자바 에디션은 제조과정에서 자동차 생산라인처럼 기계로만 제작, 한치의 오차도 없는 고품질 마감을 전한다.

스틸 구조를 제작하는 로봇팔을 갖춘 기계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제품이 정확하고 치밀하게 맞춰져 완성도를 높인다. 전체 바디 뿐 아니라 시트 커버도 바느질의 품질과 일관성을 보장하는 기계 자수를 사용했으며 쿠션은 55% 밀도의 다공성 콜드폼으로 변형을 최소화해 장기간 사용해도 통기성과 모양이 유지된다.

또한, 여타 게이밍 체어와는 달리 노블체어는 커버내 풀 스틸 프레임을 사용, 스틸을 잘라 용접해 붙인 것이 아닌 전체 강철이 하나로 연결된 것을 다듬어 디자인했다.

노블체어 자바 에디션의 외관은 2종 모두 모던 클래식하면서 새로운 자바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전하며 일반 게이밍의자의 경우 조절 레버가 플라스틱이 대부분인데 반해 자바 에디션 프리미엄 스테인레스 스틸 레버를 반영했다.

자바 에디션 2종은 사용자들의 각기 다른 자세와 체형에 따라 다양한 설정옵션을 전한다. 팔걸이는 4D 모멘트 기술을 채택해 상, 하, 좌우, 앞뒤 대각선 등의 원하는 위치에 팔을 놓도록 전방향 조절 이 가능하고 락킹매커니즘을 지원해 게이머의 체형과 자세에 따라 11도까지 기울여지며 등받이는 90-135도로 조정이 가능하다.

의자 높낮이는 10cm가량 위아래로 조절할 수 있는 '클래스 4 가스 리프트(Class 4 gas lift)'를 장착했으며 60mm의 바퀴는 나일론 코어와 폴리우레탄으로 코팅되어 표면이 부드럽고 카펫, 마루 등 바닥 소재와 상관없이 이동할 때 소음이 적다.

자바 에디션 2종의 차이점은 사용자의 취향을 고려한 스타일이다. 먼저 에픽 자바 에디션은 독일의 프로게임팀 마우스포츠(Mouseports/ Mouz) 프로게임팀과 협업을 통해 제작, 게이밍에 특화된 체어로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European Hardware Award 2017/2018/2019/2020) 게이밍 의자부분 4관왕을 수상한 뛰어난 디자인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반면, 좀더 크고 넓은 시트에 클래식한 외관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히어로  자바 에디션도 선보인다. esports 전문가와 협력해 일반 게이밍 체어보다 폭넓은 시트 설계로 에픽 자바 에디션보다 어깨폭이 3.5cm 허리쪽이 4cm가량 넓으며 새로운 통합 조절식 허리받침대를 장착해 사용자의 허리, 자세에 꼭 맞도록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최적의 사용감을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